웹사이트에 적합한 콘텐츠를 만들려면 진지한 계획과 개발이 필요합니다. 점점 더 경쟁이 치열해지는 세상에서 청중이 좋아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Google도 좋아해야 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웹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고 궁극적으로 방문자를 충성도 높은 고객으로 전환시키는 초석 콘텐츠를 생성, 최적화 및 홍보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사전은 "초석"을 필수, 불가결, 기본 또는 무언가를 구성하는 주요 기초로 설명합니다.
따라서 Cornerstone 콘텐츠는 웹사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제공할 수 있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트래픽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고 가치 콘텐츠를 말합니다.
잠재 고객에게 귀하가 무엇인지 알면 브랜드를 정의하고 가치를 반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긍정적인 첫인상을 줄 뿐만 아니라 초석 콘텐츠는 웹사이트에서 공유하려는 내용을 Google에 알려줍니다.
Cornerstone 콘텐츠는 방문자를 즉시 전환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주요 목표는 관심을 불러일으켜 귀하를 기억하고 실제로 귀하의 서비스가 필요할 때 돌아올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Cornerstone 콘텐츠는 때때로 "에버그린 콘텐츠"라고도 하며, 이는 가장 잘 작동하는 기사 유형에 대한 단서를 제공합니다. 트렌드에 대응할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꾸준히 찾는 주제를 선택해야 합니다. 당신이 통신 회사인 경우에, 예를 들어, 당신은 몇 가지 용어를 설명하는 부분을 포함할 수 있다 ( " 무엇의 VoIP입니다 ? ") 또는 방법 제품 일 ( "화상 회의에 궁극적인 가이드" ).
Cornerstone 콘텐츠는 콘텐츠 자체와 콘텐츠 최적화 방식 모두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매우 중요한 도구입니다. 핵심 메시지를 대상 고객에게 전달할 절호의 기회입니다.
올바르게 완료하면 SERP에서 높은 순위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이는 귀하의 사이트로 모든 멋진 관련 트래픽을 유도할 것입니다. 75% 의 사람들이 첫 번째 결과 페이지 이상을 보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Cornerstone 콘텐츠는 웹사이트의 다른 페이지, 소셜 미디어 채널, 콘텐츠가 링크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외부 소스에서 자연스러운 링크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는 귀하의 비즈니스를 업계의 권위자로 포지셔닝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며, 이는 귀하의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높입니다. 또한 최적의 전환율을 위해 추적하고 육성할 수 있는 잠재 고객을 유치하여 유입경로를 제공합니다.
에버그린 콘텐츠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기 위해 모든 마케팅 채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형식으로 용도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초석이 되는 콘텐츠를 올바르게 만드는 데 노력을 집중하면 비즈니스 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제 유익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만들고 대상 고객에게 홍보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고객을 파악하고 구매자 페르소나를 이해하는 것은 마케팅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당신이 누구를 목표로 삼고 있는지 안다면 무엇에 대해 써야 할지 더 잘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초석이 관련성이 있는지 확인해야 하며 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청중과 소통하는 것입니다. 기존 고객과 대화하고 설문 조사를 수행한 다음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또한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무엇을 검색하는지 알아내야 합니다. 이상적으로는 일반적으로 검색되지만 결과가 많지 않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다. SERP 순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할 때 제공하는 콘텐츠는 이미 존재하는 것보다 더 좋아야 합니다.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대상 고객이 직면한 고충은 무엇입니까? 그들은 어떤 질문을 하고 있으며 왜 이미 답을 얻지 못하고 있습니까? 아이디어는 비즈니스가 도울 수 있는 문제를 찾는 것입니다. 아마도 전문 지식이나 데이터를 사용하여 고유한 설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연구의 일부는 사람들이 Google에서 검색할 때 사용하는 키워드를 찾는 것입니다. 콘텐츠에 가장 적합한 키워드와 구문을 선택해야 합니다. 사람들이 질문을 입력할 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키워드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세요(당신만이 답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데이터를 모았다면 그대로 두십시오! 타깃 고객이 어떻게 발전하고 적응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나중에 액세스 하고 싶을 것입니다. PaaS(Platform as a Service) 스토리지 설루션을 사용하면 데이터(및 콘텐츠)를 모두 한 곳에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는 안전하고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Cornerstone 콘텐츠는 일반적으로 " 온라인 판매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 " 또는 " 클라우드 컴퓨팅: 전체 가이드 " 와 같은 심층 기사 형식을 취합니다. 이것이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가장 보편적인 방법이지만 한 가지 유형의 콘텐츠를 고수해야 한다는 법은 없습니다.
예를 들어 단계별 지침이나 비디오 자습서가 포함된 방법 가이드를 게시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검색 가능한 지식 기반은 방문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무료 도구에 액세스 하면 방문자가 귀하에 대해 긍정적인 느낌을 받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제작하려는 콘텐츠 유형을 선택했다면 소요 시간과 비용을 생각하세요. 사내에 유지할 것인지, 아웃 소싱할 것인지, 아니면 두 가지를 혼합할 것인지 결정하십시오.
이전 콘텐츠는 다른 형식이나 채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완전히 새로운 기사에 대해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예산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영리한 작가는 기존 콘텐츠를 동일한 영역을 커버하더라도 신선하고 새로운 느낌으로 변형할 수 있습니다.
Cornerstone 콘텐츠는 잘 계획되고 훌륭하게 작성되어 독자가 관심을 갖고 정보를 얻고 영감을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고객의 문제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고객이 귀하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게 만드는 관련성이 있고 진정으로 도움이 되어야 합니다.
브랜드의 명성이 걸려 있기 때문에 정확성도 중요합니다. 콘텐츠는 다른 전문가 출처의 링크를 포함하여 적절하게 권위 있는 것처럼 들릴 것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웹 사이트는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검색 엔진 순위에도 도움이 됩니다.
키워드는 키워드를 채우는 것을 피하면서 글쓰기의 자연스러운 흐름에 구축되어야 합니다. Hemingway나 Grammarly와 같은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는 것은 당신의 글이 읽기 쉽고 유익한지 확인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이 작품은 헤드라인이나 서론이 약속하는 것, 즉 "머신 러닝이 정확히 무엇인가요?"라는 기사를 분명히 전달해야 합니다. 용어를 설명하고 이해하기 쉬운 예를 제공해야 합니다.
너무 무리하는 것도 피해야 합니다. 방문자를 유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초석 콘텐츠는 공격적인 판매 전략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미묘한 접근 방식은 잠재적인 고객의 마음에 씨앗을 심는 동시에 신뢰할 수 있는 방식으로 질문을 처리합니다.
시각적 호소력은 서면 콘텐츠만큼 중요하므로 독자의 관심을 끌 수 있도록 매력적인 이미지와 그래픽을 포함해야 합니다. 이상적으로는 독자가 공유하거나 심지어 자신의 콘텐츠에 링크하고 싶어 할 정도로 전체 작품이 인상적이어야 합니다.
뛰어난 초석 콘텐츠를 만들었으므로 이제 최대 조회수를 위해 완전히 최적화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웹사이트는 모든 기기에서 쉽게 액세스하고 탐색할 수 있어야 하며 특히 모바일 최적화에 주의해야 합니다.
기본 키워드는 URL과 제목 태그(헤드라인이기도 함)에 나타나야 하므로 특히 매력적이어야 합니다. Google은 가장 관련성이 높은 결과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므로 제목이 질문에 대한 정확한 답변을 제공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본문 텍스트에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부제목에도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를 통해 독자는 내용이 무엇인지 한눈에 쉽게 볼 수 있고 검색 엔진은 관련성을 쉽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체 텍스트를 포함하고 이미지 파일 이름에 관련 키워드를 사용하고 이미지가 빠르게 로드되도록 하여 시각적 콘텐츠를 최적화하는 데 비용이 듭니다. 그리고 퍼널 상단 위치는 초석 콘텐츠를 항상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현명한 판촉 전략은 콘텐츠가 가능한 한 광범위한 청중에게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미 SEO 전략을 분류했지만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도구가 많이 있으며 일부는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이메일 데이터베이스가 이미 있는 경우 이를 사용하여 사람들에게 새로운 초석 콘텐츠에 대해 알립니다.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특별 제안과 같이 고객이 귀하의 페이지를 방문하도록 장려하는 추가 인센티브를 고려하십시오.
마케팅 자동화 도구를 사용하여 메일 샷을 보내거나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시간을 절약하고 리드를 육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약간의 개인화는 항상 감사하며 받는 사람이 귀하의 콘텐츠에 액세스, 공유 또는 링크할 가능성이 더 높아진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Cornerstone 콘텐츠는 귀사에 가장 적합한 플랫폼에 초점을 맞춰 다양한 채널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자세한 고객 조사를 통해 이미 확인했을 것입니다).
유기적 소셜 프로모션은 예산에 적합하지만 보다 타깃이 명확한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유료 프로모션에 투자할 수도 있습니다. 누가 응답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그에 따라 전략을 변경할 수 있도록 데이터 분석을 잊지 마십시오.
링크 및 공유
리드를 생성하는 또 다른 방법은 방문자를 개인화된 클릭 후 방문 페이지로 안내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읽는 도중에 제안 팝업이 나타나게 하여 사람들을 귀찮게 하고 싶지는 않지만 그들이 막 떠나려고 할 때 특별 제안이 있는 출구 배너는 어떻습니까?
물론 방문자가 사이트의 다른 위치에 있을 수 있으므로 초석 콘텐츠에 대한 내부 링크를 많이 제공하고 클릭하여 새 자료로 바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다른 유사한 게시물에 상호 참조 및 백링크를 포함하면 초석 콘텐츠에 대한 노출이 증가합니다. 또한 Google은 강력한 내부 연결 구조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셜 미디어 버튼을 추가하여 방문자가 다른 사람과 콘텐츠를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합니다. 콘텐츠가 업계 인플루언서를 참조하는 경우 많은 팔로워와 콘텐츠를 공유하도록 장려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은 콘텐츠가 신선하고 관련성이 높은 웹사이트를 좋아합니다.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Google은 귀하의 콘텐츠가 최신 상태임을 Google에 알리므로 귀하의 SERP 포지셔닝에 도움이 됩니다.
코너스톤 콘텐츠는 새로운 트렌드와 최신 통계 등을 포함하도록 자주 업데이트되어야 합니다. 특정 제품이 언급된 경우 해당 제품이 아직 판매되고 가격이 정확한지 확인하세요.
또한 끊어진 링크나 느린 로딩 이미지 없이 웹사이트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글꼴과 레이아웃도 시간이 지나면 구식으로 보일 수 있으므로 때때로 페이지 모양을 수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격 IT 지원 은 팀이 콘텐츠 유지 관리 작업을 할 때 유용합니다. 사이트가 느리게 실행되거나 콘텐츠에 액세스 할 수 없어 잠재 고객이 지연되기 전에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신속한 지원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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