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마케터가 SERP(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 기능에 잘못된 각도로 접근합니다. SERP 기능의 순위를 매기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묻는 대신 SERP 기능이 콘텐츠 전략을 알려주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이러한 사고 과정을 뒤집으면 가장 효과적인 언어와 콘텐츠 형식을 사용하여 구매자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청중에게 말을 거는 성공적인 콘텐츠 전략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SERP 기능은 사용자에게 질문에 대한 가장 관련성 높은 답변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가능한 최상의 방법으로 이 정보를 패키징하도록 형식이 지정되었습니다. 즉, 각 SERP 기능의 정확한 언어와 형식은 청중이 찾는 언어 및 콘텐츠 형식의 유형을 가장 정확하게 나타냅니다(최소한 Google에 따르면). 디지털 마케터로서 이것은 금입니다. 약간의 파헤치기를 통해 이제 대상 키워드에 대해 제공되는 SERP 기능의 키워드 주제, 스타일 및 형식을 모방하여 구매자 여정의 정확한 위치와 원하는 형식으로 청중을 참여시키는 콘텐츠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SERP 기능을 쫓는 동안 많은 마케터가 가장 중요한 단서인 SERP 기능 자체를 간과하기 때문에 부족합니다. SERP 기능에는 청중과 그들이 선호하는 정보 소비 방식에 대한 의미 있는 지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Google에서 사용되는 가장 인기 있는 유기적 SERP 기능 중 일부입니다 .
다음 섹션에서는 이러한 기능을 구매자 여정의 단계로 분류하고 이러한 기능이 SEO 콘텐츠 전략에 정보를 제공하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구매자 여정의 맨 위 단계는 청중이 문제가 있음을 인식하고 이 문제를 더 잘 이해하고 정의하기 위한 조사를 시작하는 인식 단계입니다. 이 단계에서 청중은 문제에 대한 간결한 설명을 찾고 있으며 아직 솔루션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인식 단계 청중을 나타내는 SERP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식 단계의 청중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 때 그들이 당신이 누구인지, 당신이 무엇을 하는지, 왜 하는지에 대해 거의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높은 수준의 질문에 답함으로써 회사를 업계의 선구자적 리더로 만드는 방식으로 자신을 소개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할 때 사용하는 언어 유형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구매자 여정의 인식 단계에서 SERP 기능은 명확하고 간결한 언어를 활용하므로 동일한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화려한 설명이나 난잡한 설명을 피하고 정의를 짧고 요점으로 유지하십시오(40-50단어 범위).
마찬가지로, 이것은 이 새로운 인식 잠재고객과 신뢰를 쌓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콘텐츠를 유익하고 이해하기 쉽게 유지하면 신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며, 복잡한 업계 전문 용어나 과중한 브랜딩에 얽매이지 않고 청중을 교육하는 데 관심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구매자 여정의 이 단계에서 질문이 많으며 SERP 기능에서 관찰할 때 질문과 답변 형식 을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 . 가능하면 머리글, 글머리 기호 및/또는 번호 매기기 목록을 사용하고 청중이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않고 콘텐츠를 쉽게 스캔할 수 있도록 하세요. 이미지는 이 단계에서 특히 유용하지만 이미지 alt 태그 를 포함해야 합니다 .
구매자 여정의 중간은 고려 단계입니다. 이 시점에서 청중은 교육 인식 콘텐츠의 도움으로 자신의 문제를 식별하고 이해할 수 있지만 여전히 가장 좋은 해결 방법을 모릅니다. 그들은 다양한 솔루션에 대한 정보를 찾고 있으며 귀하의 솔루션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더 알고 싶어합니다. 고려 단계 대상을 나타내는 SERP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려 단계 청중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 때는 포괄적이고 설득력 있는 주장을 만드는 데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정 예를 사용하여 청중의 문제에 대한 가장 가치 있는 솔루션으로 서비스를 구성함으로써 청중이 솔루션에 대한 투자를 고려해야 하는 방법과 이유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 여정의 고려 단계에 있는 SERP 기능은 인식 단계보다 더 긴 콘텐츠를 허용하고 언어도 더 많은 설명자를 사용합니다. 이 시점에서 기술적인 언어가 적절하며 솔루션을 돋보이게 하는 요소를 설명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가능하지 않은 결과를 지나치게 약속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솔루션의 기능에 충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신 이 순간을 청중과의 신뢰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로 삼으십시오. 당신의 솔루션이 제공할 수 있는 가치에 대해 당신의 추론과 예를 구체적으로 유지하십시오.
비교 언어는 이 단계의 SERP 기능에서도 더 널리 퍼져 있으므로 귀하의 서비스 또는 제품이 최고의 이유를 보여주는 자세한 리뷰를 포함하십시오. 동영상을 사용할 때는 YouTube 에서도 콘텐츠를 검색할 수 있는지 확인 하세요 .
구매자 여정의 끝은 청중이 이미 문제를 식별하고 다른 솔루션을 비교한 결정 단계이며 이제 최종 결정을 내릴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 시점에서 청중은 자신이 찾고 있는 솔루션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법을 알고 있으며 이제 고객에게 약속해야 하는 이유를 정확히 알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다른 고객이 귀하의 솔루션에 대해 긍정적인 경험을 했다는 것을 증명하는 콘텐츠를 원하고 최종 선택을 확인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의향이 있습니다.
결정 단계 청중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 때 이전 콘텐츠에서 아직 답변하지 못한 질문에 답해야 합니다. 이것이 직관적으로 들릴 수도 있지만, 답변이 없는 질문은 잠재 고객이 귀하의 사이트를 떠나 경쟁자의 사이트로 이동하여 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프로세스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이 시점에서 청중이 찾고 있는 정보의 깊이와 세부 사항을 과소평가하지 마십시오.
구매자 여정의 결정 단계에 있는 SERP 기능은 청중을 해당 주제의 유사 전문가로 취급합니다. 이 단계에서 청중은 수식어가 포함된 롱테일 키워드를 함께 묶을 수 있으며 콘텐츠는 업계의 지식이 풍부한 구성원으로 청중을 대상으로 하는 매우 구체적인 질문에 대한 자세한 답변을 제공해야 합니다.
솔루션이 제공하는 가치를 명시적으로 구성하는 강력한 통계 및 결과 지향 예제를 활용합니다. 명확한 데이터 포인트와 사양을 사용하여 청중은 솔루션이 자신에게 어떤 이점을 제공하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기술 언어는 널리 이해되고 있으며 청중은 솔루션의 핵심 세부 사항을 듣고 싶어합니다. 이 시점에서 긴 형식의 콘텐츠가 권장되므로 단어 수가 많다고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 가능하면 고객을 인용하고 동영상을 사용하여 무거운 내용을 정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Google SERP는 사용자의 요구를 예상하도록 설계되었으며 타겟 키워드에 대해 제공되는 SERP 기능은 키워드와 연결된 잠재고객 유형에 대한 가장 확실한 단서 중 일부입니다. 타겟 키워드에 대한 SERP 기능을 기록하고 콘텐츠의 스타일과 형식에 주의를 기울이면 Google의 검색 엔진 알고리즘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에 대한 SERP 기능의 유형을 식별했으면 구매자 여정의 잠재고객 단계와 그들이 선호하는 콘텐츠의 키워드, 스타일 및 형식도 발견했습니다. 디지털 마케터는 이 정보를 사용하여 청중의 요구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콘텐츠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콘텐츠 전략에서 추측이 필요하지 않으며 구매자의 여정에서 고객이 정확히 어디에 있는지 콘텐츠가 청중과 공감할 수 있습니다.
Google과 고객이 좋아할 초석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 (영문번역) (0) | 2021.08.16 |
---|---|
웹 접근성에 대한 오해: 7가지 일반적인 오해에 대한 폭로 (영문번역) (0) | 2021.08.15 |
콘텐츠를 강화하는 3가지 강력한 페이지 최적화 (영문 번역) (0) | 2021.08.15 |
초급 SEO 인재를 찾고 지원하는 방법 (영문 번역) (0) | 2021.08.14 |
SEO란 무엇일까 알아보자 (영문 번역) (0) | 2021.08.1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