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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접근성에 대한 오해: 7가지 일반적인 오해에 대한 폭로 (영문번역)

정보의 바다

by 소프트스토리어 2021. 8. 15.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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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접근성에 관한 법률과 모범 사례는 언뜻 보기에 엄청나게 복잡해 보일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지 않는 점은 여러 가지 오해와 반쪽 진실이 유통되어 물이 흐려지고 기업에 디지털 콘텐츠의 접근성에 대한 잘못된 보안 의식을 심어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하의 웹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있는 이 짧은 블로그 게시물의 목표는 일반적인 신화의 일부를 체포하고 준수 궤도에 당신을 얻을 것입니다 수 있도록, 장애를 가진 사람들에게!

웹사이트 접근성이란 무엇이며 왜 주의해야 합니까?

웹사이트 접근성 은 능력에 상관없이 가능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웹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온라인 접근성은 시각 장애, 청각 장애, 운동 조절 장애, 신경 장애, 학습 장애 또는 연령 관련 능력 장애가 있는 장애인을 위해 설계된 기능을 말합니다.

귀하의 사이트가 스크린 리더와 같은 보조 기술(AT)로 제대로 작동하도록 만들어지지 않은 경우 장애가 있는 사람들은 본질적으로 귀하의 콘텐츠에 참여할 수 없도록 차단됩니다. 물리적 공간에서 이것은 휠체어 접근이 불가능한 식당을 짓는 것과 같습니다. 법에 어긋나는 일이고 드문 일입니다.

웹사이트 접근성에도 동일한 기준이 적용되어야 합니다. 청구서 지불, 가상 교육, 쇼핑, 사교 활동 등 온라인 상호 작용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짐에 따라 모든 능력의 모든 개인은 장벽 없는 상호 작용에 대한 권리를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규정 준수 드라이버도 있습니다. 점점 더 자주, 미국 연방 법원은 웹사이트 접근성  미국 장애인법(ADA)에 규정된 요구 사항 이라고 판결하고 있습니다 . 이는 웹사이트 접근성이 도덕적 의무일 뿐만 아니라 법적 의무임을 의미합니다.

웹사이트 접근성에 대한 일반적인 신화

통념 1: 전 세계 인구의 소수만이 장애가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큰 미신이며, 대부분의 장애는 보이지 않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장애는 훈련되지 않은 눈에 명백한 신체적 징후를 나타내지 않을 수 있으며, 물론 많은 장애로 인해 사람들이 장애가 없는 사람들과 동일한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결과는? 많은 사람들은 많은 동료 시민들이 장애를 안고 살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습니다.

숫자는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vv 미국에서는 그 비율이 여전히 더 높습니다. CDC는 미국 성인의 26%가 장애를 안고 살고 있다고 추정합니다.

비용과 시간

통념 2: 웹사이트를 액세스 가능하게 만드는 것은 비용과 시간이 많이 듭니다

사실 웹사이트를 규정을 준수하고 즉시 더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만드는 데 상당한 시간이 걸리거나 많은 비용이 들 필요는 없습니다.

우리의 연구에 따르면 접근성 문제의 약 2/3는 수정 비용을 대폭 가속화하고 절감하는 자동화된 기술을 사용하여 발견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접근성 서비스 제공업체에 등록하면 인공 지능(AI) 기술이 수백 가지 가장 일반적인 오류를 즉시 찾아 수정함으로써 설치 첫날부터 웹사이트가 보호될 수 있습니다.

오해 3: 내 사이트에 자동화된 도구를 사용하기만 하면 내 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AudioEye가 조사한 기업의 65% 이상 이 웹사이트에 도구 모음을 추가하기만 하면 웹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절반 이상이 AI 또는 자동화만으로도 모든 사용자가 완벽하게 작동하는 사이트와 동일하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에 사실이 있습니다. 인공 지능은 정교하고 더 좋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동화 자체로는 모든 접근성 오류를 식별하고 수정할 수 없습니다. 컴퓨터는 단순히 의도나 맥락적 의미를 해석할 수 없습니다. 가장 진보된 자동화의 제한된 범위는 많은 규정 준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고 회사를 위험에 빠뜨릴 것입니다.

자동화와 도구 모음이 쓸모가 없다는 말은 아닙니다. 이들은 정기적인 모니터링, 전문가가 주도하는 수동 테스트, 보고, 분석 및 사용자가 직면한 장벽을 보고할 수 있는 방법을 포함해야 하는 접근성 도구 키트의 중요한 요소입니다. 기술과 사람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접근 방식은 액세스 가능한 온라인 경험을 달성하고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오해 4: 디지털 접근성은 맹인이나 시력이 약한 사람들에게만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액세스할 수 없는 웹사이트로 인해 영향을 받는 가장 두드러진 장애가 시각 장애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동성 문제와 인지 문제 는 시각 장애보다 인구의 더 높은 비율에 영향을 미칩니다. 즉, 손이나 팔을 움직일 수 없고 스위치 장치가 필요한 사람들과 난독증이 있고 온라인 정보를 쉽게 읽을 수 있도록 더 읽기 쉬운 글꼴로 전환할 수 있는 옵션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웹사이트 접근성이 필수적입니다.

접근성은 시력 저하를 경험하고 더 높은 명암비 또는 더 큰 글꼴이 필요한 사용자, 청력에 어려움이 있거나 운동 제어에 어려움을 겪는 사용자를 포함하여 노령화 사용자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

결론: 접근 가능한 디지털 경험은 모든 능력의 사용자에게 혜택을 줍니다. 그리고 디자인은 그 과정에서 고통을 겪을 필요가 없습니다.

오해 5: 디지털 접근성은 미국 웹사이트에만 적용됩니다.

미국이 연방법과 주법을 포함하여 디지털 접근성에 대한 가장 강력한 법적 프레임워크 중 하나를 가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지만 전 세계 대부분의 선진국에서는 장애가 있는 사용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법안을 제정했습니다. 이 법안은 유럽 연합, 캐나다, 호주, 영국 및 이스라엘에서 특히 잘 발달되어 광범위합니다.

조직이 하는 일, 자금 조달 방법, 본사 위치, 운영 위치, 거래 웹사이트 제공 여부에 따라 이러한 법률 중 하나 이상을 준수해야 할 수 있습니다.

오해 6: 디지털 접근성은 오프라인 매장이 있는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ADA의 Title III에 따르면 모든 "공공 시설의 장소"에서 차별이 금지됩니다. 많은 경우에 법적 판례는 웹사이트가 물리적 상점과 마찬가지로 공공 시설의 장소로 간주된다는 것을 확고히 확립했습니다. 특히 비 거래 웹 사이트의 상태와 관련 하여 법이 해석되는 방식의 약간의 뉘앙스 인터넷이 있는 모든 비즈니스는 디지털 접근성 법률을 준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값비싼 법적 조치와 평판 손상의 위험을 감수해야 합니다.

오해 7: 직원이 15명 이하인 경우 디지털 접근성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ADA의 Title III에서 "공공 시설의 장소"에 대한 언급은 소규모 회사에 대한 특별한 예외를 만들지 않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너무 작아서 준수할 수 없다고 주장할 수도 없고 법률에 대한 무지를 주장할 수도 없습니다. ADA는 "엄격한 책임법"이므로 준수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그 외에도 - 신화 2 참조 - 규정 준수에 지나치게 많은 비용이 들거나 시간이 많이 소요될 필요는 없습니다.

사실: 웹 접근성은 스마트 비즈니스입니다

윤리적인 측면에서 모든 능력을 가진 개인은 웹을 장벽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질 자격이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살펴본 바와 같이 웹사이트에 가능한 한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강력한 법적 인센티브가 있습니다. 

그러나 기업의 경우 가장 설득력 있는 주장은 수익과 관련된 주장일 것입니다. 접근성을 심각하게 고려하지 않으면 장애가 있는 사람들이 콘텐츠에 완전히 참여하지 못하도록 기본적으로 차단됩니다. 이는 잠재적으로 미국 인구의 4분의 1에 해당합니다! 신화와 오해에 속지 마십시오. 웹사이트의 접근성에 투자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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