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서 우리는 측정할 항목부터 시작하여 개선할 항목으로 넘어갈 것입니다.
따라서 먼저 스크롤 깊이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이것은 사람들이 생각한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많이 사용하지 않는 기본 메트릭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Google Analytics 4를 사용하는 경우 스크롤 깊이 측정항목이 내장되어 있어 이미 사용 중일 수 있지만 이 측정항목은 스크롤의 90%만 측정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너무 먼 수치일 수 있습니다.
제가 추천하고 싶은 것은 아직 GA4를 사용하지 않거나 Universal만 사용하고 있다면 4를 사용하더라도 최소 25%, 50%, 75%, 100%. 90%를 측정할 수도 있습니다. 10%를 측정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많은 다른 방법을 보았다. 1%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조금 많은 것 같지만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알고 싶은 것은 25%, 50%, 75%, 100%에 도달했을 때를 알고 싶지만 그렇지 않기 때문입니다. 수학적으로 할 수 있는 일이 많지 않기 때문에 Google Analytics에서 이벤트로 저장하고 싶습니다. 원하는 것은 각 스크롤 깊이를 사용자 정의 메트릭으로 설정하는 것입니다.
맞춤 측정항목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Google 애널리틱스에는 측정기준과 측정항목이 있습니다. 따라서 차원은 사람들이 왔던 도시나 방문했던 페이지와 같은 것입니다. 측정항목은 발생한 페이지 조회수 또는 사용자 수입니다. 따라서 이 경우 누군가가 페이지를 본 횟수 대 사람들이 페이지 아래로 25% 또는 50% 또는 75%로 이동한 횟수입니다.
이를 맞춤 측정항목으로 저장하면 예를 들어 평균 스크롤 깊이가 무엇인지 파악하기 위해 몇 가지 수학을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실제로 귀하의 콘텐츠를 보고 있는지 또는 관심이 있는지 파악하는 정말 좋은 방법입니다. 아니면 그들을 몰아가는 정말 흥미로운 CTA가 있지만 더 아래로 더 시원한 것을 보지 못하거나 페이지가 끝나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더 이상 진행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로부터 알아낼 수 있는 흥미로운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다음은 중요한 CTA가 실제로 조회되었는지 여부입니다. 그래서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생각하지 않는 지표라고 생각합니다. 사이트 전체에 CTA를 뿌렸지만 실제로 보고 있는 사람이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페이지 보기는 아무것도 알려주지 않습니다. 페이지 보기는 내가 페이지를 열었을 뿐이고 실수로 했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아마 바로 반격했을 것입니다. 아직 페이지뷰입니다. 내 브라우저에서 탭을 영원히 열어둘 수 있습니다. 어쩌면 나는 아직 그것을 제거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것도 페이지뷰로. 그들이 실제로 유용한 것을 보았거나 그 정보로 무엇이든 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따라서 Google 태그 관리자에서 수행할 수 있는 작업 중 하나는 요소 가시성 트리거라는 것을 생성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요소 가시성 트리거는 기본적으로 소리가 납니다. 요소가 표시되었습니까? 예를 들어 각 클릭 유도 문안을 기록하고 각 클릭 유도 문안이 CTA라는 특정 div에 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따라서 Google 태그 관리자에서 요소 가시성 트리거를 설정하고 CTA가 표시될 때마다 이벤트를 기록하고 싶다고 말하면 사람들이 실제로 해당 CTA를 본 횟수를 알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수행한 또 다른 예는 고객이 버튼을 클릭할 때만 열리는 양식이 있는 경우가 있으므로 사람들이 실제로 양식을 열기 위해 해당 버튼을 클릭한 횟수를 기록합니다. 페이지 조회수만 보면 정확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양식 자체를 보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게 하면 실제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양식을 보고 있고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양식을 작성하고 있는지 훨씬 더 잘 이해할 수 있으며, 이는 또한 웹사이트와 관련하여 올바른 사용자 행동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제 양식 참여로 이동합니다. 측정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몇 가지 다른 사항은 사람들이 양식에 참여하는 방식입니다. 왜냐하면 솔직히 말해서 필수 항목은 형편없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글쎄요, 모든 필드가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이 거대한 양식을 보세요. 하지만 18개 필드 중 6개 필드만 필요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여전히 좋은 경험이 아닙니다.
우리는 오랫동안 양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작은 별이 필수라는 것을 아는 사람은 아직 많지 않습니다. 그들은 모든 것을 채워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겁이 나는 것 같습니다. 그들은 걸어갑니다. 지금까지는 꽤 잘 받아들여진 지식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오, 하지만 우리는 이유가 있어서 이렇게 큰 형식을 가져야만 합니다."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알고 싶은 것은 사람들이 그 형태에 어떻게 참여하는지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Google 태그 관리자에는 사람들이 양식 필드에 입력할 때 기록할 JavaScript가 있습니다. 그것. 따라서 이 정보를 기록하기 위해 Google 태그 관리자에 넣을 수 있는 Bounteous에서 만든 JavaScript 레시피에 대한 스크립트를
특히 고객이나 팀에게 "이 양식에 필드가 너무 많은 것 같습니다."라고 말하는 상황에 있을 때 매우 유용합니다. "아니요, 모두가 사용합니다." 당신은 "그렇습니까?" 이제 이 참여 트리거를 통해 알 수 있습니다.
내가 확인하고 싶은 또 다른 것은 Google 번역 사용입니다. 다시 한번 귀하의 사이트가 영어로만 되어 있을 수 있지만 "저희 사이트를 스페인어나 프랑스어로 번역할 가치가 있습니까?"
세상에는 영어보다 더 많은 언어가 있습니다. 따라서 확인할 수 있는 것 중 하나는 사람들이 Google 번역을 사용하여 웹사이트를 보고 있는지 여부입니다. 다시 한번, 스크립트에서 Google 태그 관리자 가 사람들이 귀하의 사이트를 보기 위해 Google 번역을 사용하는지 실제로 확인하는 방법을 링크할 것입니다. 이는 많은 시간 동안 클라이언트에게 정말 흥미롭고 솔직히 꽤 눈을 뜨게 합니다. 그래서 저도 사용을 추천합니다.
그런 다음 접근성 도구를 사용합니다. 접근성은 모든 회사가 웹사이트와 관련하여 가져야 하는 대화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보조 장치를 사용하여 웹사이트 사용을 관리하고 실제로 웹사이트에 참여하는 방식을 관리하기 때문입니다. 불행히도 실제로 접근 가능한 경험을 제공하는 웹 사이트는 많지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사용하는 도구 중 하나가 Monsido Page Assist입니다.
저희 웹사이트 kickpoint.ca로 이동하면 구석에 이 작은 위젯이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이를 클릭하면 실제로 이 위젯에 참여한 누군가가 기록됩니다. 그런 다음 사이트의 사용자 중 몇 퍼센트가 해당 위젯을 사용하여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무언가를 개선해야 할 수도 있고 글꼴을 변경하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웹사이트를 볼 때 측정할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점입니다.
그래서 측정할 수 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를 알려 드렸습니다. 이제 이 데이터로 일반적으로 또는 웹사이트 측면에서 전반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것이 바로 이 섹션입니다. 개선 방법 섹션입니다.
그래서 분명히 첫 번째로, 저는 모든 강연에서 항상 이것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측정항목을 수익 목표와 연결해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사람들이 Analytics에서 보고할 때 또는 실제로 무엇이든 할 때 저지르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는 무엇과도 연결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당신은 측정을 위해 측정하고 있지만 이것의 영향이 무엇인지 말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이 클릭 유도 문안을 본 방문자는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전환 가능성이 90% 더 높습니다. 그것을 측정할 수 있고 그 통계를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는 것은 그 통계가 구체적으로 아닐 수도 있지만 통계입니다. A 일이 발생하면 우리는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변경을 완료할 수 있고 그것이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를 전달하기 위해.
따라서 이 측정 항목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의사 결정자에게 실제로 전달하는 방식으로 전달할 수 있다면, 그것이 당신이 아닌 경우, 이 변경을 하면 더 많은 것을 만들게 될 것입니다. 돈을 벌고, 목표를 달성하고, 수익 목표에 더 빨리 도달하십시오. 이는 이러한 일이 발생하는지 확인하는 정말 쉬운 방법입니다.
다음으로 제가 생각하는 것 중 하나는 스크립트에서 다시 링크하겠습니다. JavaScript와 기타 항목이 많기 때문에 여기 내 화이트보드에 JavaScript를 작성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전체 참조자 경로.
이제 Google Analytics에 리퍼러 경로라는 차원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지만 반드시 유용한 것은 아닙니다. 전체 리퍼러 경로는 많은 시간 동안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기본적으로 캡처되는 것은 아닙니다. 전체 리퍼러 경로를 캡처하면 사람들이 정확히 어디에서 왔는지에 대한 정보를 조금 더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당신이 좀 더 잘 분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사이트에 오는 사람들이 Reddit을 말하는 사람들만이 아니라는 것을 말할 수 있기 때문에 그것이 또한 정말로 유용한 정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특정 하위 레딧에서 Reddit에서 오는 사람들이며, 그들은 우리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들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반드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닌 추가 정보입니다. 그래서 저는 이것을 "완전한 리퍼러"라고 부르며, 더 나은 결정을 내리고 개선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되는 약간의 추가 정보를 얻기 위해 Google Analytics 구현에 추가할 수 있는 멋진 맞춤 측정기준입니다.
그런 다음 세 번째로 이것은 내 개인적인 애완동물의 짜증과 같습니다. 이미 귀하의 뉴스레터에 등록되어 있는 경우 귀하의 웹사이트로 이동하기 위해 귀하의 뉴스레터에 있는 링크를 클릭할 때 귀하의 뉴스레터에 가입하라는 거대한 팝업을 표시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글쎄, 나는 이것을 하는 방법을 모르겠다"라고 생각한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URL에 매개변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ubscriber=yes와 같습니다.
그런 다음 해당 팝오버 CTA를 전달할 때 해당 매개변수가 사용자가 보고 있는 URL에 있으면 전달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그들이 이미 목록에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구독자가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는 말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자신이 구독자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는지 모를 수 있기 때문에 약간 소름이 돋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일반적으로 사용자 경험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전환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에게만 CTA를 표시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대역폭을 낭비하는 것입니다. 나는 이미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있습니다. 나를 팔려고 하지 마세요. 당신은 이미 나를 팔았다. 따라서 이 매개변수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CTA에 대해서도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예를 들어 누군가가 인보이스나 영수증에 있는 링크를 통해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경우 마치 구매한 것처럼 방금 구매한 것을 판매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Google 태그 관리자로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있으며 URL에서 다양한 매개변수 출력을 읽은 다음 해당 URL에 있는 내용을 기반으로 표시되는 항목 또는 표시되지 않는 항목에 따라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는 많은 참여를 측정할 필요 없이 쉽게 개선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미 액세스 권한이 있는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 측정 항목 중 일부, 측정 방법 및 개선 방법이 더 나은 웹사이트 경험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아마도 당신은 여전히 새로운 웹사이트가 필요합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웹사이트는 관리하기 어렵고 비용이 많이 들 수도 있고, 오래된 쓰레기 더미일 수도 있습니다. 무엇이 잘못될 수 있는지 누가 알겠습니까? 그러나 아직 버리지 마십시오.
가치 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 (영문번역) (0) | 2021.08.18 |
---|---|
자신의 브랜드 검색을 최적화하는 방법 (영문번역) (0) | 2021.08.17 |
Google과 고객이 좋아할 초석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 (영문번역) (0) | 2021.08.16 |
웹 접근성에 대한 오해: 7가지 일반적인 오해에 대한 폭로 (영문번역) (0) | 2021.08.15 |
콘텐츠 전략을 알리기 위해 SERP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 (영문 번역) (0) | 2021.08.15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