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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O와 구글 디스커버

정보의 바다

by 소프트스토리어 2021. 8. 23. 2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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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디스커버란 무엇입니까? 

그럼으로써 여러분이 놓치고 있는 부분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이 사실을 전혀 모르고 바위 아래에서 살았다면 이것이 바로 Google Discover입니다. 

구글 디스커버


이것이 보이는 것입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Android 또는 iOS에서 Google 앱을 열면 일반적으로 Google에서 예상하는 검색 표시줄이 있지만 아래로 스크롤하면 최소한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은 검색 표시줄이 있습니다. 매우 개인화된 추천 기사 목록.

무한 스크롤을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귀하의 관심사와 Google이 귀하가 과거에 기본적으로 검색하고 찾고 있는 것을 본 것을 기반으로 합니다. 모두 기사입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경우 전자 상거래 또는 이와 유사한 것이 아닙니다.

추천 방법

이제 여기에 소개되기 위해 해야 할 일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겠습니다. 색인 생성은 기본 수준에서 일반 Google 자연과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Google 뉴스 등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은 특별한 프로세스는 없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필요로 하게 될 몇 가지 어려운 요구 사항이 있으며, 제가 이야기할 몇 가지 잘못된 정보도 있습니다. 

1. 스키마 마크업

이제 내가 완전히 유비쿼터스에서 본 첫 번째 큰 어려운 요구 사항은 스키마 마크업입니다. 그래서 내 Google Discover 피드에서 내가 본 모든 것이 기사의 스키마 또는 뉴스 기사의 스키마로 표시됩니다. 내가 액세스 할 수 있는 사이트의 분석과 해당 사이트가 Google Discover에 표시되는 내용을 살펴보면 동일합니다. 모두 기사 또는 뉴스 기사 마크업입니다. 

이제 사람들이 요리법이나 이와 유사한 것으로 성공할 수도 있지만 나는 그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일종의 스키마 마크업이 필요합니다. 

2. 명확하고 광범위한 주제

이제 제가 말했듯이 여기에는 매우 무거운 주제 레이어가 있고 사람들이 관심사 등에 따라 추천되는 항목이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말할 수 있는 한 놀랍도록 미묘하거나 Google의 유기적 알고리즘과 그것이 얼마나 정교 한 지에 익숙하다면 적어도 놀라운 일입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Google은 사용자가 관심을 갖고 있는 몇 가지 광범위한 주제에 대해 매우 집중적으로 다루며, 내가 잘한 사이트와 잘 수행한 기사를 이러한 종류의 광범위한 주제 중 하나에 대해 매우 명확하게 설명합니다..

예를 들어, Moz Blog는 실제로 Google Discover에서 꽤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SEO에 대해 매우 명확하고 SEO에 관심이 있는 사람에게 Moz 블로그 기사를 추천하는 것이 결코 위험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찬가지로 일부 사이트에서 내가 본 기사는 유명인이나 자동차 브랜드 또는 이와 같은 광범위한 주제에 대해 눈에 띄게 언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모호하지 않은 주제는 매우 중요한 것 같습니다. 

3. 클릭 가치

다음 요구 사항은 YouTube, Twitter 또는 Facebook 또는 이와 유사한 것에 최적화되어 있는 경우 익숙할 수 있는 것입니다. 바로 이 클릭 성입니다.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나는 일종의 클릭 미끼라고 말해서 유감입니다. Google Discover에서 가장 잘하는 기사는 제목에서 외설적인 내용을 암시하지만 드러내지 않는 기사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그 클릭을 정말로 끌어들이고 있고, 그것은 정말 보상을 받는 것 같습니다. 

이제 이 제목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은 SEO에서 익숙할 수 있는 제목 태그가 아니며 소셜 미디어 최적화에서 익숙할 수 있는 Open Graph 제목도 아닙니다. 이것은 해당 스키마 마크업의 일부입니다. 거기 헤드라인입니다. 110자 이하여야 합니다. 이상적으로는 그것에 가깝습니다. 이런 이미지도 있습니다. 이 이미지는 너비가 1,200픽셀이어야 하며 해당 스키마 마크업에서 다시 참조됩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것은 그 클릭에서 그리는 매우 중요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4. 속도

내가 알아차린 마지막 종류의 큰 요구 사항은 속도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AMP가 어려운 요구 사항이라고 주장하는 것을 볼 정도로 빠른 로딩 페이지를 갖는 Google Organic보다 Google Discover에 훨씬 더 중요한 것 같습니다. 

구글 디스커버 신화

이제 우리는 일종의 신화 섹션이나 도시 신화로 들어갑니다. 

1. 앰프

AMP는 확실히 Google Discover의 어려운 요구 사항이 아닙니다.

AMP 없이도 잘 작동하는 사이트가 있으며 더 작고 덜 알려진 사이트도 AMP 없이는 잘 작동합니다. 그러나 매우 빠르게 해야 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어떻게 그 아이디어를 갖게 되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자신의 Google Discover를 보면 아마 많은 AMP 페이지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요구 사항이 아닙니다. 실제로 느린 페이지에서 잘 작동하는 사이트도 있지만 해당 공간 내에서 가명이나 매우 권위 있는 브랜드인 경향이 있어 이를 보완할 수 있습니다.

2. 링크 빌딩

이것이 사람들로 하여금 이다음 신화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Google Discover의 이점을 위해 링크 구축을 해야 한다고 권장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자연과 비교하여 사이트 DA 20에서 Google Discover를 통해 6자리 일일 트래픽을 매우 잘 수행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상당한 양의 링크를 갖는 것은 확실히 어려운 요구 사항이 아닙니다.

그래서 도움이 되거나 Google이 여기에서 브랜드를 측정하는 다른 방법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지식 그래프

내가 본 마지막 종류의 미신은 Google Discover 초기에 특정 사이트 또는 브랜드가 지식 정보에 표시되면 해당 사이트나 브랜드를 팔로우하고 해당 사이트에서 더 많은 콘텐츠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발생했다고 생각합니다.

더 이상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어쨌든 제가 말했듯이 링크가 거의 없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나 사이트 또는 엔티티로서 지식 정보에 없는 사이트가 매우 잘 작동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따라서 내 생각에는 귀하의 브랜드가 지식 정보에 표시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잘 알려진 경우 귀하의 브랜드가 이미 지식 정보에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Google Discover에서 아주 잘 수행하기 위한 어려운 요구 사항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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