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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O란 무엇일까 알아보자 (영문 번역)

정보의 바다

by 소프트스토리어 2021. 8. 14. 18: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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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O에 대해 알아보자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우리 역할의 일부로 SEO와 콘텐츠 모자를 모두 쓰고 있습니다. 두 감사를 병합하면 시간이 절약되고 전체적인 전략을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나는  검색 엔진 최적화의 끝을 단지 수단 이상으로 콘텐츠를보고 당신을 촉구하고,이 게시물은 그렇게의 가치를 강조 되었기를 바랍니다.

맞습니다. SEO 목적으로 콘텐츠 감사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SEO는 이제 업무에서 중요합니다

1. 검색어 자기잠식 식별

역사적 콘텐츠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할 때 즐겨 사용하는 도구를 사용하여 조각의 순위를 매기는 검색어를 식별합니다. 그런 다음 (일시적으로) AZ의 스프레드시트를 검색어별로 재정렬하고 동일한 용어에 대해 경쟁하는 URL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문제를 SEO 전략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훨씬 더 깊이 들어가는 환상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

또한 앞으로 진행 중인 작품에 대해 타겟팅하려는 검색어를 알게 되면 기록을 빠르게 확인하여 귀하 또는 전임자가 이미 이를 시도했는지 여부를 알려줍니다. 그렇다면 새 조각을 만들고 일부 백링크를 가져올 원본을 리디렉션할지 아니면 이전 조각을 업데이트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시간과 노력이 훨씬 적게 소요됨).

 

2. 잠재적인 빠른 승리

각 작품에 대한 검색어 순위를 추적하면 2페이지 상단 또는 1페이지 하단에서 흔들리는 콘텐츠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문제가 콘텐츠 또는 SEO와 관련된 것인지 식별할 수 있습니다. 이를 강화하기 위해 더 많은 백링크가 필요합니까, 일부 스키마 마크업이 추가되었습니까? 아니면 단어 단위로 업데이트해야 합니까? 추천 스니펫을 타겟팅하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사람들이 원하는 위치에 도달하기 위해 상자를 요청하는 것이 더 나을까요?

콘텐츠 감사를 수행할 때 모든 페이지를 읽습니다 . 시간이 많이 걸리나요? 예. 무의미한? 그것과는 거리가 멀다. 이전 게시물을 읽으면서 클라이언트가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웁니다. 또한 업계의 역사와 읽으면서 머리에 떠오르는 모든 질문에 대해 배우고 기록하고 콘텐츠 전략에 사용합니다. 내가 질문을 한다면 다른 사람도 그럴 가능성이 있다.

이것은 콘텐츠 전략 생성과 관련하여 게임에서 앞서 나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글쓰기 작업을 할 때 연구 시간을 줄이고 고객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개선합니다.

그리고 나는 또한 경험을 통해 무엇이 이 작품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릴지 알고 있습니다. 아마도 헤더가 최적화되지 않았거나 조각이 훌륭한 뼈대를 가지고 있지만 사본이 약간 지저분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우리 자신을 "멋지게" 그리고 "함께" 보이게 만들기 위해 가능할 때마다 콘텐츠에 .gif를 추가하는 것을 기억합니다. 나는 단지 "멋있다"고 말했고 "그것과 함께"는 내가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요점은 모든 것을 읽으면서 어떻게 하면 더 나은 성과를 낼 수 있는지 잘 알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전략에 빠른 승리를 추가하고 덜 매달린 과일을 잡으십시오.

 

3. 내부 링크 최적화

나는 내부 링크를 좋아 합니다 . 저는 백링크보다 내부 링크를 더 좋아합니다. 모든 부분이 유입경로 끝 페이지에 연결되어야 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에는 동의하지만 콘텐츠 감사는 더 나은 전체 시너지 효과를 위해 새로운 부분과 오래된 부분을 연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요약

무슨 생각을 하는지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이는 모든 단일 클라이언트에 대해 수행해야 하는 많은 작업입니다. 하지만 노력할 가치가 있다고 진심으로 믿습니다. 콘텐츠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관련성을 높이며 실적을 높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청중이 관심을 갖지 않는 콘텐츠를 만들지 않음으로써 시간과 고객의 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내가 마치기 전에 웹 콘텐츠를 실제로 이해하는 것이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세 가지 예:

  1. 한 고객 감사에서 나는 비슷한 내용이 많지만 매번 약간 다른 각도에서 내용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 조각들을 병합함으로써 페이지 순위를 낮추기 위해 싸우고 전반적인 품질이 향상되었습니다.
  2. 내 고객 중 한 명은 이전 콘텐츠에 매우 집착하는 것처럼 보였고 우리가 블로그 게시물을 병합하거나 재작업하는 것을 주저했습니다. 초기 콘텐츠 감사를 수행했기 때문에 이미 다루어진 주제와 각도를 알고 있었고 대신 콘텐츠에 대한 가시성을 높이기 위한 수단으로 주요 카테고리 페이지 중 하나에 허브 스타일 페이지를 구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는 원본 콘텐츠(검색어에 대해 약간만 최적화됨)를 유지하고 방문자가 투자하기 전에 전체 그림을 조합하기 위해 페이지에서 페이지로 이동하지 않아도 되도록 했습니다.
  3. 마지막으로, 영국 체육관이 폐쇄 후 재개장했을 때, 우리는 피트니스 고객에게 활력을 주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싶었습니다. 신선한 콘텐츠를 만드는 데 몇 시간을 소비하는 대신 오래된 게시물을 수정하고 "환영 백팩"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게시하기 전, 약 1년 전에 게시된 이후 최고 실적을 기록한 게시물이 있었습니다. 이 새로운 팩은 조각을 받침대에서 밀어내고 많은 보조 및 직접 변환을 가져왔습니다.

잘 수행되면 콘텐츠 감사는 당신의 벨트에 있는 환상적인 도구입니다. 그들은 귀하의 전략을 안내하고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귀하가 귀하의 고객과 유대감을 맺는 데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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