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페이지 SEO는 글쓰기의 기술과 SEO의 과학을 결합하여 특정 키워드에 대한 개별 페이지의 순위를 매기는 것입니다. 온페이지 SEO에는 메타 태그, 콘텐츠 형식 및 키워드 최적화부터 검색 엔진에서 콘텐츠를 찾고 잠재고객이 전환하도록 유도하는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이는 방정식의 일부일 뿐이지만 온페이지 SEO는 고객 의도, 사용자 참여 및 전환을 늘리는 전술에 맞게 콘텐츠를 안내합니다.
길을 잃고 싶지 않다면 숲으로 나가기 전에 지도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하이킹과 마찬가지로 목적지까지 제대로 가고 싶다면 어디로 가는지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콘텐츠 제작에도 동일한 사고방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를 구성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사이트의 콘텐츠를 구조화하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여 더 많은 전환을 유도하는 방법을 알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Google에서 순위를 매기고 전환을 유도하는 콘텐츠를 작성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따르면 순위를 매기고 더 많은 클릭을 유도하며 모든 유형의 기기에서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적시에 적절한 사람들에게 적절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세 가지 페이지 최적화 전략을 살펴보겠습니다.
SEO 전략은 순위 요소에 도달하고 독자가 귀하의 콘텐츠에 참여하도록 하기 위해 고객의 요구 사항을 중심으로 합니다.
이 두 가지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어렵지만 로봇과 독자가 콘텐츠를 스캔하고 다양한 장치에서 정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콘텐츠 형식을 지정하면 두 가지 장점을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SEO 해킹"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지만 온라인 가시성을 높이고 전환율을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독자와 로봇을 위한 콘텐츠 형식을 지정하는 것입니다. 오늘은 텍스트를 나누고 단락을 짧게 유지하고 글머리 기호 목록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더 읽기 쉽게 만들고 순위를 높이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H2 태그로 텍스트 나누기
페이지 SEO를 개선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첫 번째 작업 중 하나는 텍스트를 H2 하위 헤더로 나누는 것입니다. 이 헤더를 사용하면 SEO의 기술적 측면에 연료를 공급하기 위해 키워드를 삽입할 수 있으며, 이 헤더는 또한 독자가 귀하의 사이트에 처음 도달할 때 귀하의 콘텐츠를 검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은 소제목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참고 사항입니다.
기존의 페이지 콘텐츠를 최적화할 때 Google Search Console(GSC)로 많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GSC에서 페이지를 열어 Google이 귀하의 콘텐츠 순위를 매기는 것에 대한 자사 데이터를 찾은 다음 사이트의 H2 및 H3 섹션에 키워드를 추가하여 순위가 크게 향상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H2 및 H3 부제목으로 콘텐츠를 구분하여 사람과 검색 엔진이 콘텐츠를 더 쉽게 읽을 수 있도록 합니다. 최대 결과를 위해 섹션 제목에 키워드와 일치 검색 질문을 포함하여 이 페이지 SEO 전략을 최대한 활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단락을 짧게 유지
독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더 많은 전환을 유도하려면 대상 고객의 요구 사항에 따라 콘텐츠의 모든 부분을 최적화해야 합니다. 큰 텍스트 블록은 읽기 어려우며 특히 휴대전화나 태블릿에서 그렇습니다.
나는 콘텐츠가 모바일 장치에서 보기 좋게 보이고 독자가 내 콘텐츠를 읽을 때 압도되지 않도록 단락을 각각 2-3개의 문장으로 제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글머리 기호 사용
글머리 기호는 간결한 방식으로 정보를 요약하는 동시에 중요한 데이터에 강력한 형식으로 주의를 끌 수 있기 때문에 강력한 카피라이팅 도구입니다. 다음은 콘텐츠에 글머리 기호를 사용하여 페이지 SEO를 높이는 몇 가지 이유입니다.
독자가 내 콘텐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각 블로그 게시물의 첫 번째 단락에 글머리 기호 목록을 포함하고 싶습니다. 또한 이 글머리 기호 목록은 추천 스니펫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나중에 자세히 설명). 또한 더 많은 전환을 유도하기 위해 독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CTA 근처에 글머리 기호 목록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글머리 기호는 독자와 검색 엔진을 돕기 위해 콘텐츠 형식을 지정하는 방법의 한 예일뿐입니다. 글머리 기호는 콘텐츠 마케팅과 기술 SEO 전술 간의 완벽한 균형입니다.
온라인 검색이 변화함에 따라 Google은 검색자에게 가능한 한 빨리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알고리즘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추천 스니펫은 Google이 특정 검색어를 기반으로 자연 목록 위에 배치하는 한 입 크기의 정보 스니펫입니다.
추천 스니펫은 브랜드의 권위를 확립하고 사이트에 더 많은 유기적 트래픽을 유도하려는 경우 가장 좋은 친구입니다. 다음은 새 콘텐츠의 형식을 지정하고 기존 콘텐츠를 최적화하여 추천 스니펫을 트리거하는 몇 가지 이유입니다.
Google이 검색 의도 , 검색어 및 검색 기록을 기반으로 표시할 수 있는 추천 스니펫에는 여러 유형이 있습니다. 주요 이미지의 세 가지 주요 유형을 보호하기 위해 특정 방식으로 콘텐츠 형식을 지정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단락 추천 스니펫
단락 추천 스니펫은 소스 콘텐츠에 대한 링크가 포함된 검색어를 기반으로 40-50 단어 설명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유형의 추천 스니펫은 적절한 온페이지 SEO 및 콘텐츠 형식으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
나는 더 많은 단락 추천 스니펫을 확보하기 위해 내 블로그 게시물과 온라인 콘텐츠의 첫 번째 단락에 내 콘텐츠의 답변과 요점을 요약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내 콘텐츠 전체에서 더 많은 추천 스니펫을 트리거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여러 섹션에 대한 간결한 요약을 만들고 싶습니다.
추천 스니펫 나열
대부분의 "방법" 검색 쿼리는 목록 추천 스니펫을 트리거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번호 매기기 목록이나 글머리 기호 목록으로 표시되며 레시피 사이트 또는 프로세스 지향 콘텐츠에 대해 더 많은 트래픽을 생성하는 강력한 방법입니다.
더 많은 추천 스니펫을 확보하기 위해 세부 섹션을 나열하기 전에 글머리 기호 목록이나 번호 매기기 목록을 추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표 추천 스니펫
Google은 가격 옵션, 비교 및 데이터에 대한 검색어를 위해 SERP 상단에 표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표 추천 스니펫은 너비가 3-4 열이고 길이가 6-7행입니다.
프로세스를 요약하거나 가격 비교를 표시하거나 다양한 유형의 데이터에 대한 요약을 제공하기 위해 내 블로그 게시물에 HTML 표를 추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구글이 CSS나 다른 언어로 만든 테이블에 비해 HTML 테이블을 선호한다는 것을 알았다.
구조화된 데이터는 Google이 콘텐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블로그 게시물과 웹페이지에 추가할 수 있는 코드입니다. 마크업 언어와 함께 콘텐츠 형식을 지정하여 검색 엔진에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SERP에서 모양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하단에 FAQ 섹션을 추가하면 콘텐츠의 백엔드에 FAQ 스키마를 추가하여 더 많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FAQ 스키마는 SEO 전략에 다음과 같은 여러 이점을 제공합니다.
나는 고객과 검색 엔진을 돕기 위해 각 블로그 게시물과 웹 페이지 하단에 3-4개의 일반적인 질문과 답변을 추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내 콘텐츠 끝에 있는 FAQ 섹션은 키워드 순위에 도움이 되며 검색 엔진에서 찾을 수 있도록 FAQ 스키마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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